보다 안전한 사용 환경 위한 새로운 사진 인증 기술 출시

틴더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6.18 11:07 수정 2020.06.23 18:27
틴더 사진 인증 기능 사용 장면

 

글로벌 소셜 디스커버리 앱 틴더(Tinder)가 사용자들이 보다 안전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사진 인증 기술을 선보인다. 새롭게 도입된 사진 인증 기능을 통해 프로필 신뢰성을 높여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틴더가 새롭게 도입하는 사진 인증 시스템은 최첨단 AI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찍힌 사진의 포즈와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을 비교하는 방식으로 본인 인증을 진행한다. 사진 인증이 완료된 사용자 프로필 옆에는 파란색 체크가 표시되며 매칭된 상대방에게 본인의 프로필이 실제임을 보장하여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틴더 CEO 엘리 사이드먼(Elie Seidman)매일 수백만 명이 틴더를 믿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있으며 틴더는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최고의 기술로 혁신적이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틴더의 안전성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이 중요한 기술을 발표하게 되어 무척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사진 인증 기술 이용 방법

1. 틴더 앱을 열어 프로필 아이콘을 누른다
2. 이름/나이 옆에 있는 회색 체크 표시를 누른다
3. ‘프로필 인증을 선택해 실행한다
4. 동작이 화면에 보이면 그 포즈를 따라 해 셀카를 찍는다
5. 셀카 사진이 동작과 맞는지 확인하고 제출하기를 누른다
6. 4&5번 과정을 한 번 더 반복한다

틴더(Tinder) 개요

2012년 한 대학 캠퍼스에서 탄생한 틴더(Tinder)는 오늘날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까지 34000만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190개국에서 40개가 넘는 언어로 만나볼 수 있다. 20201분기까지 틴더는 60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게임 분야 애플리케이션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Copyrights ⓒ 한국의정방송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