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의회 강성택 의원,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펼쳐

최채근 기자

작성 2020.09.15 15:49 수정 2020.09.15 15:49

종로구의회 강성택 의원은 최근에 공약사업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자 지역구 여기저기 돌아보며 구슬땀을 흘렸다.

 

먼저 도로가 좁아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이화동 주민센터 초입 도로를 찾아 건물을 매입하여 도로를 확장할 것을 제안하였으며, 도로부지에 녹지대가 있어 소방도로 확보가 미흡한 이화장길 99를 찾아 현장을 살펴보고 도로 확장공사를 실시하여 소방도로를 확보해 주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킬 것을 당부하였다.  

종로구의회 강성택 의원이 지역구 현장방문을 하면서 위험지역을 가리키면서 설명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 무너진 혜화동 한옥을 찾아 축대 붕괴 위험 지역도 점검하며, 보도 함몰 지역을 찾아 집행부에 신속한 처리를 요청하였다.

 

한편, 명륜 어린이집 재건축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 상황을 살핀 후 성균관대학교 건물 신축 공사로 인해 누수가 발생하여 피해를 보고 있는 주민의 집도 방문하여 해결방안을 모색하였다.

 

강성택 의원은 늘 동네를 순찰하며 주민의 작은 민원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강성택 의원은 지역구 주요 공약사업 진행사항을 파악하기 위하여 현장을 찾았다.면서 항상 현장에서 주민의 말씀을 경청하고 주민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힘주어 말하기도 했다.


기사제보 cg4551@daum.net


한국의정방송TV



Copyrights ⓒ 한국의정방송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채근기자 뉴스보기